나의 사진이야기/렌즈와 카메라

세로그립(BG-E5)이 도착하였습니다.

little조로 2012. 5. 16. 20:03

오늘 포스팅을 참 많이하네요 ㅎㅎ;;;;

 

 저번 P&I를 다녀온 이후로 세로그립의 필요성을 뼈저리게(?) 느낀이후로 세로그립을 사기로 맘먹었습니다.

 

그이후로 중고나라와 SLR클럽을 신나게 뒤진끝에 어제 선입금택배방식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저는 이런 중고거래는 조금 잘하는듯.. ㅎㅎ 중고 평균시세보다 40%싸게 구매를 하였습니다.

 

이제 앞으로 배터리 오래 그리고 인물사진 조금더 잘찍을수 있겠네요 ㅎㅎ 추가로 릴리즈도 구매하였습니다.

 

(이사진은 제 아이폰3Gs로 찍은사진이라 좀 구리네요. 이해를 부탁드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