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사진이야기/렌즈와 카메라

캐논 EF 70-200mm F4L IS USM (형아백통)을 영입하였습니다!!

little조로 2012. 8. 23. 20:26

 

진짜 방학동안 죽어라 돈모았네요. 알바도 안하는 주제에 뭐 어찌어찌 돈을 모았지요.. -_-ㅋㅋ;;

 

저의 첫번째 L 렌즈 형아백통입니다.

 

손떨림방지와 F4의 고정조리개를 가지고 있는 아주 우수한 렌즈이지요.

 

최근에 출시한 새아빠백통 (고정조리개값이 f2.8인 ㄷㄷ;;)을 제외하곤 화질면에서는 70-200시리즈에서는 가장 우수하다고 합니다.

 

조리개값이 살짝 어둡긴하나 그전에 쓰던 망원렌즈(70-300 APO)에 비하면 감지덕지이지요. ㅋㅋ;

 

 

캬 이 폼나는 상자 ㅎㅎ;;

 

 

 

 

우리의 주인공 형아백통과 함께~ 

 

 

 

주인공 형아백통~!!

 

 

 

 

영입기념으로 어린이대공원가서 사진 몇컷 찍어보았습니다. 그동안 최대개방에서는 사진을 잘 못찍었는데 역시 소문대로 최대개방에서도 뛰어난 화질을 자랑해주는군요 ^^;;

 

 

 

 

 

 

 

 

 

비싼돈 주고 산만큼 앞으로 형아백통 많이 사랑해줘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