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영화 이야기

영화 드래곤길들이기2 - 리뷰 [드래곤라이더의 성장은 어디까지?]

little조로 2014. 7. 31. 20:00

 

 

제가 이 영화의 예고편으로 접하게 된건 작년 11월이었습니다. 4DX상영관에서 접했는데 언제나오나 오매불망하다가 드디어 올여름 우리나라에서 개봉하게되었습니다. 이번 영화는 드래곤길들이기2입니다.

 

 

1편때보다 한층더 성숙해진 히컵과 한층더 귀여워진(?) 투슬리스로 돌아왔습니다.

 

이 영화의 장점은 화려한그래픽보다는 탄탄한스토리와 매력넘치는 캐릭터들입니다.

비교적 단순하지만 묘한 끌어당김이 있으며 캐릭터 각각의 특징을 잘 묘사해 어우러짐이 최고입니다.

 

영화 줄거리는 별거 없으니 그냥 영화관에서 보시길 권유드리겠습니다.

 

저는 이 영화를 CGV 4DX로 관람하였습니다.

투슬리스와 함께 나는듯한 느낌, 내가 히컵이 된것같은 느낌을 충분히 만끽할수 있습니다.

더불어 의자의 모션체어는 투슬리스가 움직일때 배경이 서서히 움직일때마다 제대로 표현되어 4D의 느낌을 제대로 살려줍니다.

 

사실 영화 관람전에 IMAX로 볼지 4DX로 볼지 고민을 많이 하였습니다. 4DX로 본다면 나의 체험은 극에 달할것이고 IMAX로 본다면 광할한 스크린을 통해 보다 느낌있는 영화를 볼수 있을거라 생각했기 때문이죠. 하지만 보고나선 이 영화는 4DX가 제격이라는 생각을 다시금 느끼게 되었습니다.

 

오늘부터 영화 가디언즈오브갤럭시가 상영합니다. 따라서 드래곤길들이기 4DX상영관이 많이 줄었는데 이 영화를 컴퓨터 모니터로 보기 전에 언능 가서 보시길 권유드립니다.

 

 


드래곤 길들이기2 (2014)

How to Train Your Dragon 2 
8.9
감독
딘 데블로이스
출연
오승윤, 안장혁, 최석필, 김서영, 방성준
정보
애니메이션, 액션, 어드벤처 | 미국 | 101 분 | 2014-07-23
글쓴이 평점  

 

마지막으로 제 이 영화의 평점은 8점입니다.